주요 대행사 지주회사들의 실제 광고 지출 내역을 업데이트한 종합분석한 미디어포스트에 따르면, 9월 미국의 광고비는 1년 전 같은 달에 비해 10.2% 증가했다. 2015년 Standard Media Index와 제휴하여 출시된 미국 애드 마켓 트래커의 업데이트 버전에 따른 것으로 모든 지주회사가 제공하는 보다 포괄적인 데이터 풀을 나타내며 보다 정확한 시장 전망을 제공하고 있다.
SMI의 인사이트 및 분석 책임자인 릭 브루너는 "초기 지수는 2009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트렌드를 우선시하는 맞춤형 모델이었지만, 그 당시 SMI의 총 광고 지출 데이터 풀과 동기화되지 않았다"고 설명하면서 "현재 풀에는 6개의 주요 에이전시 지주 회사뿐만 아니라 많은 대규모 독립 에이전시가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다. SMI는 현재 풀이 미국 총 광고비의 약 95%를 차지하고 있다고 추정하지만, 미국 총 광고비를 나타내지는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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