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폭스바겐, 안호이저부시 인베브, 콜게이트-팜올리브의 마케터들은 대부분의 TV 광고비가 3년 내에 커넥티드 TV를 통해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발생한다는 데 동의했다고 애드 에이지가 보도했다.
애드 에이지에 따르면, 킴벌리 가디너(Kimberley Gardiner) 자동차 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월요일 애드위크 패널에서트레이드데스크 최고 수익 책임자인 팀 심스(Tim Sims) 의 3년 예측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느냐는 질문에 "우리는 이미 폭스바겐으로 가고 있다"고 말했다. 콜케이트-팜올리브의 프로그래매틱 비디오 책임자인 제프 지아체티는 한 걸음 더 나아가 2년 안에 변화가 일어날 것이라고 예측했다. "나는 그것에 대해 꽤 확인한다."라고 Giacchetti는 말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