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포스트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소비자가 마케팅 기술을 받아들이는 속도가 빨라졌다고 미국 마케팅 협회(AMA)가 최근 발표한 연구 결과를 보도했다.
새로운 AMA 보고서 "코비드가 테크래시를 죽였나(Did Covid Kill The Techlash)"는 Charney Research와 Toluna가 2019년과 2021년에 실시한 미국 소비자와 마케터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데, 마케팅 수용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마케팅 테크는 소비자 쇼핑 및 브랜드 경험을 개선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쉽고, 빠르고, 재미있고,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고 조사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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