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브랜드를 인스트림, 인게임 등 모든 연령대의 비디오 게이머와 연결하는 슈퍼리그 게이밍(Super League Gaming)은 크리에이터 커뮤니티, 독점 플랫폼 및 e스포츠 자산을 통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메타버스 환경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동적 광고 플랫폼인 블록스비즈(Bloxbiz)를 인수했다.
브랜드는 블록스비즈를 통해 로블록스 게임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 게임 내 광고는 게임 경험을 보완하는 크리에이티브한 빌보드 형태로 게임 플레이를 방해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발견할 수 있게 한다. 광고는 3D 공간에서 시청 가능성을 검증하고 시청자들에게 지리, 언어 및 기기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블록스비즈의 기술에 의해 측정된다. 2020년에 설립된 이 광고 플랫폼은 월 2천 5백만 명 이상의 로블록스 사용자를 갖고 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