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대표 조선국)가 유튜버, 틱톡커, 블로거, 게이머 등 다양한 인플루언서를 활용하는 마케팅의 효과적인 전략 수립과 집행을 위한 데이터 기반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닐슨 인플루언스 스콥(Influence Scope)’을 국내에 출시한다.
인플루언서 시장이 커지고 국내 인플루언서 마케팅 대행사도 성장하고 있지만, 효과적인 인플루언서 선정과 효과 검증은 표준화되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에 닐슨미디어는 글로벌 표준 솔루션을 선보인 것으로, 기업들이 브랜드 캠페인에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선정하고 신뢰할만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성과를 측정해 체계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마케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