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에 전략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이미 중요한 요소가 됐다. 팔로워 숫자가 많은 인플루어언서와 함께 협업하고 싶지만, 그들은 너무 비싼 경우가 태반이다. 때문에 마케터들은 성공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해 인플루언서 선정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렇다면 어떤 인플루언서가 효율적일까?
많은 연구와 경험은 나노 인플루언서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이야기한다. 마케터들은 나노 인플루언서가 가장 참여도가 높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브랜드의 타깃팅을 도울 수 있다고 말한다. 또한 브랜드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실험할 수 있는 훌륭한 테스트 장이라고도 한다.
다음은 애드 에이지 에리카 휘레스(Erika Wheless)의 기사, '나노 인플루언서가 브랜드에 중요한 이유'에 대한 주요 내용이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