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CRM 시장을 선도하는 세일즈포스는 지난 9월 21~23일(현지 시각) 글로벌 연례행사인 ‘드림포스 2021’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세일즈포스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세일즈포스 플러스를 통하여 진행됐다.
약 3일간 진행된 이번 ‘드림포스 2021’에서는 ▲슬랙을 통한 디지털 본사 구축 ▲메르세데스-벤츠, 페덱스를 포함한 고객 혁신사례 ▲IDC 연구조사에 기반한 세일즈포스 이코노미의 진화 ▲세일즈포스가 지향하는 탄소중립과 지속가능성 등의 아젠다가 발표됐다. 연사자로는 세일즈포스 CEO 마크 베니오프(Marc Benioff)와 케냐의 인권 운동가 니스 나일란테이 렝게트(Nice Nailantei Lengete), 영화배우 윌 스미스(Will Smith) 등의 유명 인사가 참석하여 디지털 혁신 시대의 IT산업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눴다. 행사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