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계속 활발한 모습을 보인 경쟁 PT 시장은 한여름에도 열기가 좀처럼 식을 줄 모르는 모습을 보였다. 이는 코로나와 폭염에도 멈추지 않는 광고주들의 적극적인 광고마케팅활동에도 기인한다.
7월 말~8월 초 전후로 이어지는 폭염과 함께 휴가 시즌에도 경쟁 PT 시장은 규모에서는 전월(7월) 대비 8월은 소폭 감소했다. 반면, 전년 동월대비 규모나 건수에서는 대폭 증가하며, 꾸준한 올해의 경쟁 PT 시장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다. 8월은 전월보다 규모와 함께 PT 건수도 소폭 감소세로 중대형보다는 중소형 광고주의 모습이 증가한 모습이다. 이러한 가운데도 올해 경쟁 PT 시장 상황은 전년 대비 꾸준한 증가세를 유지하는 패턴일 것으로 예측된다는 분위기다. 매년 4분기에는 역시 많은 PT가 집중되기에 감히 예측해본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