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의 미디어 관리 회사인 월마트 커넥트는 트레이드데스크와 협력, 구축된 수요측 플랫폼인 월마트 DSP(수요측 플랫폼)를 론칭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혁신적인 광고 기술을 활용해 월마트의 주간 1억 5천만 명 이상의 고객과 브랜드를 연결하는 것이 목표다. 월마트 DSP는 온라인과 매장 내 실적을 연결하고 측정함으로써 세분화된 타깃팅, 보고 및 옴니채널 통찰력을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월마트의 미디어 관리 회사인 월마트 커넥트는 트레이드데스크와 협력, 구축된 수요측 플랫폼인 월마트 DSP(수요측 플랫폼)를 론칭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혁신적인 광고 기술을 활용해 월마트의 주간 1억 5천만 명 이상의 고객과 브랜드를 연결하는 것이 목표다. 월마트 DSP는 온라인과 매장 내 실적을 연결하고 측정함으로써 세분화된 타깃팅, 보고 및 옴니채널 통찰력을 제공한다.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강남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