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부산국제광고제 콘퍼런스의 시작은 세계광고주연맹의 회장이자 마스터카드(Mastercard)의 라자 라자만나르(Raja Rajamannar)의 기조연설이었다.
과거 1920년대에 물리학자들은 뉴턴의 고전역학이 새로운 원자물리학이나 우주과학 등을 더 이상 설명하지 못한다는 걸 발견했다. 마찬가지로 2020년대에 마케터들은 기존의 마케팅 법칙이 더 이상 적용되지 않고 근본적으로 새로운 생각이 필요한 시대가 왔다는 사실에 눈을 떴다.
마스터카드의 CMO이자 월스트리트저널에 보도된 베스트셀러 『퀀텀 마케팅』의 저자 라자 라자만나르는 2021 부산국제광고제의 기조연설에서 미래의 마케팅 리더십과 기업의 성장, 고객의 만족을 이끄는 새로운 법칙과 사고법을 공개하는 파격적인 발표를 선보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