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확산시킬 것인가?” 브랜드가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확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소비자에 의해 자발적으로 이뤄지는 ‘바이럴(입소문)’이다. 최근 소비자는 단순히 콘텐츠를 소비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스스로 ‘미디어’가 되어 자신이 좋아하는 콘텐츠나 캠페인을 자발적으로 확산시키고 있다.
트위터는 관심사 기반 플랫폼으로 K-POP, 엔터테인먼트, 게임, 스포츠, 푸드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대화가 실시간으로 일어나는 곳으로 트위터에는 콘텐츠를 공유하고 창작하는 것을 좋아하는 이용자가 많다.
데브시스터즈의 ‘쿠키런: 킹덤’은 이런 트위터의 장점과 기능을 100% 활용해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