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가 오는 9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비대면 온라인 실무교육 플랫폼인 ‘글로벌 매드 아카데미(Global MAD Academy, 이하 아카데미)’를 신설한다고 밝혔다.
아카데미는 국내외 기업의 광고·마케팅 담당자와 광고회사 크리에이터, 기획자, 마케터 그리고 관련 분야에 관심 있는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수업은 마케팅, 광고, 디지털, 포트폴리오 4개 분야에서 필요한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해 구성됐으며, 글로벌 현직 전문가가 9월 15일부터 12주 동안 주 1회씩 각각 강의할 예정이다. 부산국제광고제 전용 온라인 아카데미 플랫폼을 통해 운영되며, 세계 각국의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강의는 영어로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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