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마케팅이 정상으로 돌아오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또 다른 주요 지표로 브랜드 마케터의 75%가 라이브 체험 마케팅을 재개했으며, 상당수의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이는 미국과 영국을 중심으로 90개국 400여 개 브랜드에 참여한 소비자들의 300만 건이 넘는 독특한 체험기록을 토대로 한 경험 관계 관리업체 애니로드가 발표한 분석 결과를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애니로드의 클라이언트에는 버드와이저, 디아지오, 혼다, 네슬레, 타바스코 같은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다. 이는 전 세계 모든 브랜드와 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조사는 아니지만, 일부 주요 브랜드의 라이브와 가상 체험 마케팅 상태를 알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