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 '텐핑(Tenping)'이 ‘네이버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협력사로 올해 초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협력사로 선정된 기업은 네이버 우수 인플루언서의 팬 수, 채널 별 구독자 수, 전문 분야, 키워드 챌린지 참여 키워드 등 다양한 정보를 토대로 네이버 인플루언서와 브랜드의 협업을 지원한다.
텐핑은 2015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약 3500개 브랜드 광고주를 대상으로 16만900개가 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1인 마케터 수는 34만7539명에 달하며, 연간 500여 개 광고주가 텐핑을 이용하고 있다. 이처럼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높은 성과와 광고주 만족도에 힘입어 네이버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협력사에 선정됐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