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2인 이상 공동구매 '톡딜'이 출시 후 2주년을 맞은 가운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23일 발표했다.
우선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지난해 8월 '톡딜 베페'를 시작으로 '톡딜 케이펫페어', '톡딜 고카프 캠핑페어' 등 총 7건의 언택트 페어를 톡딜을 활용해 진행했다.
7건의 언택트 페어 톡딜을 통해 총 10만명 이상의 고객이 상품을 구매했으며, 언택트 페어가 진행된 카테고리들은 행사가 포함된 달의 거래액이 전년 대비 평균 5배 이상 증가해 오프라인 행사 못지 않은 결과를 나타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