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회사가 토마토를 팝니다!

2021.06.03 17:27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874

댓글 0

6월 1일 성수동의 한 가게에 윗 옷을 벗고 있는 근육질의 남자가 사진이 붙었다. 그런데 손에는 빨간 토마토를 들고 있다. 무엇인지 궁금한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했다. 

팝업스토어로 운영되는 이 가게는 ‘한상철 토마토 다이렉트’, 영어로는 ‘HTD’ 이다. ‘한상철 토마토 다이렉트’는 무슨 뜻일까? 그리고 과연 누가, 요즘 제일 핫한 동네인 성수동에서 토마토를 팔려고 할까?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상철 토마토 다이렉트’는 경기도 퇴촌에서 2대 째 친환경 무농약 농법으로 토마토를 키우고 있는 91년생 4년차 청년농부 ‘한상철 농부’를 브랜딩하기 위하여 탄생한 팝업스토어의 이름이다. 한상철 농부의 토마토는 일 수확량이 적어지더라도 당도와 맛을 최대한 끌어올리기 위하여 토마토가 필요로 하는 수분을 조절하여 재배하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접할 수 있는 토마토들과 비교했을 때 식감과 과육의 차이를 확연히 느낄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