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학교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는 1995년 광고홍보학과로 출범, 2011년에 미디어영상광고로 2012년에 미디어영상광보학부로 명칭을 변경하는 동시에 교과과정을 개정,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현대는 광고홍보 산업이 기업 중심의 광고홍보 활동에서 벗어나 소비자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콘텐츠 산업으로 확장되는 등 다변화되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는 이론적 기초 위에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광고홍보와 영상커뮤니케이션 교육을 실시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미디어 및 콘텐츠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