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Trend from Tokyo] 한류의 IMC 접근 : 마이크로 한류

2021.04.28 08:26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611

댓글 1

작년 2020년 10월 우리나라에서도 관광지로 인기있고 매일 항공편으로 관광객을 실어 나르던 홋카이도(北海道)에 있는 삿포로(札幌)라고 하는 도시에 재미있는 가게가 오픈하였다. 배달과 테이크아웃만을 전문으로 하는 한국식 떡볶이 전문 가게이다. 한국에서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는 ‘봉가’라고 하는 가게의 일본 제1호점이 지방 도시에 오픈을 한 것이다. 동경, 오사카와 같은 대도시에는 코리아타운이 있어서 진짜 한국음식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많은데, 삿포로와 같은 중소도시에는 아직 이러한 가게가 흔하기 않아 늘어나는 한국 본토 음식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오픈하였다고 한다. 한국에서 맛볼 수 있는 매우면서 달콤한 진짜 떡볶이 맛을 즐길 수 있다. 본고장 한국의 맛을 가정에서 즐길 수 있다고 하면서 삿포로 지역 TV방송국에서도 소개될 정도로 관심이 뜨거웠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