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는 매년 "Creative Effectiveness Awards"를 선정한다. 이 어워드는 브랜드와 마케팅 목표에 맞는 크리에이티브를 발휘했는지에 대해 10,000개 이상의 광고작품을 평가해서, 선정하고 있다.
2020년은 예년과 다른 해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칸타는 광고가 계속되기를 원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대부분의 경우 소비자는 코로나가 유행하는 동안에도 이전과 동일한 방식으로 콘텐츠를 소비한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칸타는 매년 "Creative Effectiveness Awards"를 선정한다. 이 어워드는 브랜드와 마케팅 목표에 맞는 크리에이티브를 발휘했는지에 대해 10,000개 이상의 광고작품을 평가해서, 선정하고 있다.
2020년은 예년과 다른 해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칸타는 광고가 계속되기를 원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대부분의 경우 소비자는 코로나가 유행하는 동안에도 이전과 동일한 방식으로 콘텐츠를 소비한 것으로 조사됐다.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우수 프랜차이즈의 기준: 본사 관리와 운영 시스템의 중요성
위픽wepick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