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코로나 1년 후, 미국인들은 더 희망적이지만 덜 준비됐다!

2021.03.12 09:0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746

댓글 0

출처 미디어포스트
출처 미디어포스트

코로나 발병 1년 후, 미국인들은 훨씬 더 "희망적"이고 덜 "걱정"하고 "무서움"과 "혼란"을 느끼지만, "압도당하고", "스트레스", "슬픔"을 더 많이 느끼고 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마인드쉐어의 19번 심층 소비자 추적 연구 결과를 인용 보도했다. 마인드쉐어의 코로나19 추적 연구(1차 2020년 3월 11일, 19차 2월 24일)는 미국 소비자의 정서에 미치는 실존적 위협의 영향에 대해 미디어 대행사 수행한 가장 큰 종단적 연구일 것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