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광고 마케팅업계에서 가장 핫한 영역은 '모바일 퍼포먼스'다. 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에서 애플의 IDFA 정책 개정 등의 개인정보보호와 개인화된 맞춤형 광고가 핵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아울러 Ad Fraud의 문제도 지속적으로 언급되고 있다.
그런데 최근 몰로코는 광고 자동화 플랫폼인 몰로코 클라우드(MOLOCO Cloud)를 출시, 모바일 마케터들로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몰로코는 창업 후 일관되게 빅데이터와 머신러닝 기술로 고유의 솔루션을 개발, 앱스플라이어, 코차바, 싱귤러 등 공신력있는 지표에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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