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가 25일 발표한 '일본 총 광고비'에 의하면, 2020년 일본 국내 광고 시장(추정)은 19년의 88.8%인 6조 1,594억 엔(전년 대비 11.2% 감소)으로 크게 감소했다. 세계적인 코로나19 확산으로 이벤트 및 광고 판촉 캠페인 중단에 따른 영향을 받았다. 이는 2011년 동일본 대지진과 쓰나미의 여파로 9년 만에 처음으로 연간 총 광고비가 감소했으며, 감소폭은 글로벌 금융위기로 인한 2009년(11.5%)에 이어 두 번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덴츠가 25일 발표한 '일본 총 광고비'에 의하면, 2020년 일본 국내 광고 시장(추정)은 19년의 88.8%인 6조 1,594억 엔(전년 대비 11.2% 감소)으로 크게 감소했다. 세계적인 코로나19 확산으로 이벤트 및 광고 판촉 캠페인 중단에 따른 영향을 받았다. 이는 2011년 동일본 대지진과 쓰나미의 여파로 9년 만에 처음으로 연간 총 광고비가 감소했으며, 감소폭은 글로벌 금융위기로 인한 2009년(11.5%)에 이어 두 번째다.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2편 디스플레이 광고(GDN, META)
위픽wepick
종이빨대, 뜻밖의 그린워싱?
vivian님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