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C 네트웍스와 옴니콤 미디어 그룹(OMG)은 24일(현지 시간) 두 개의 시장에서 처음으로 출시된 전국 어드레서블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TV에서 어드레서블 광고의 잠재력을 발휘하기 위한 중요하고 오랫동안 기다려온 단계다. 폴크스바겐과 또 다른 주요 광고주가 참여한 11월과 12월 캠페인은 전국에 걸쳐 운영되고 있는 카누벤처스와 AMC 네트웍스의 온 어드레서빌리티 파트너십을 활용, 컴캐스트와 차터 케이블 시스템을 통해, 미국 전역에 걸쳐 거의 2천 5백만 가구에 도달했다. 미래에는 콕스 케이블 시스템도 포함될 예정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