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플랫폼의 사용은 2020년 동안 크게 변화했다. 특히 폐쇄와 코로나 완화 노력이 사람들로 하여금 사회화, 쇼핑, 그리고 일하기 위한 다른 방법을 찾도록 강요했고, 이 모든 것들이 연쇄적으로 영향을 끼쳤다. 그것은 클럽하우스와 같은 오디오 소셜과 같은 새로운 트렌드와 기업이 목표 시장과 연결되는 새로운 접근법을 촉발시켰다.
이러한 변화에 대해 잘 모르면 만족할만한 마케팅 성과를 얻기 힘들다. tech.co는 최근 소셜 미디어에 대해 전략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6가지 주요 트렌드를 발표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