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측정, 광고 해킹 예방 및 사이버 보안 기업 애드저스트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데이팅 앱 마케팅 가이드를 발표했다. 본 가이드는 마케터들이 데이팅 앱에 대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며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마케팅 전략 및 솔루션을 소개한다.
미국의 시장조사기업 리포트링커(Reportlinker)는 코로나19 사태로 오프라인 만남이 줄어들고 온라인 데이팅 앱 사용량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데이팅 앱 시장은 2024년 84억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마케터는 이와 같이 경쟁이 과열되고 있는 온라인 데이팅 시장에서 데이터 기반 맞춤화 전략을 통해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캠페인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
애드저스트의 조사에 따르면, 데이팅 앱 세션과 설치 수는 평일동안 하락세를 나타내다 금요일부터 점점 증가하기 시작하여, 토요일에 각각 평균보다 3.94%와 7.7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