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애드저스트, 데이팅 앱 사용자 접근 시점 및 방법에 대한 전략, 솔루션 및 모범사례 통해 마케팅 효과 극대화

2021.02.09 10:2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90

댓글 0

모바일 측정, 광고 해킹 예방 및 사이버 보안 기업 애드저스트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데이팅 앱 마케팅 가이드를 발표했다. 본 가이드는 마케터들이 데이팅 앱에 대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며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마케팅 전략 및 솔루션을 소개한다.

미국의 시장조사기업 리포트링커(Reportlinker)는 코로나19 사태로 오프라인 만남이 줄어들고 온라인 데이팅 앱 사용량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데이팅 앱 시장은 2024년 84억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마케터는 이와 같이 경쟁이 과열되고 있는 온라인 데이팅 시장에서 데이터 기반 맞춤화 전략을 통해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캠페인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

애드저스트의 조사에 따르면, 데이팅 앱 세션과 설치 수는 평일동안 하락세를 나타내다 금요일부터 점점 증가하기 시작하여, 토요일에 각각 평균보다 3.94%와 7.7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