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커머스는 미국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부문으로, 미디어와 브랜드로부터 더 많은 관심과 투자를 받고 있다.
브랜드들의 소셜커머스 낙관론은 어디에서 비롯됐을까? 현재 세계에서 가장 앞선 소셜커머스 시장인 중국의 사례에서 비롯됐다. 이마케터는 중국의 2021년 소셜커머스 매출이 전년 대비 35.5%, 2018년보다 매출액은 3배 이상 증가한 3,632억 6,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이 매출은 올해 전체 전자상거래 매출의 13.1%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