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측정, 광고 해킹 예방 및 사이버 보안 분야 업체 애드저스트는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과 틱톡 포 비즈니스(TikTok For Business)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발표했다. 애드저스트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틱톡의 모바일 측정 파트너로서 틱톡의 광고 캠페인 집행, 최적화, 타깃 및 측정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마케터들은 애드저스트 오디언스 빌더 솔루션(Audience Builder Solution)으로 오디언스 그룹과 같은 퍼스트 파티 데이터(First-party Data)를 애드저스트 대시보드에서 틱톡으로 즉시 전송 가능하다. 이와 같은 데이터 기반 맞춤형 캠페인을 통해 사용자 인게이지먼트 및 충성도를 향상시키는 동시에, 개인정보도 보호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