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차 다양해지고 복잡해지는 브랜드 홍수의 시대를 맞아 브랜드 간 과도한 경쟁은 소비자에게 오히려 피로도를 증가시키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그리고 지갑을 열게 만든 마케팅 캠페인을 평가·시상하는 ‘에피 어워드 코리아’가 2021년 출품을 받는다고 밝혔다.
‘에피 어워드’는 실제 집행된 마케팅 캠페인의 결과(Effectiveness)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캠페인을 선정, 시상하는 세계적 마케팅 캠페인 어워드다. 지난 2014년 국내 상륙해 올해 8회를 맞이한다.
오는 4월 16일(금)까지 에피 코리아 홈페이지(www.effie.kr)를 통해 출품할 수 있다. 출품 자격은2020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대한민국에서 실제 집행된 모든 마케팅 캠페인이다.
에피 어워드는 △제품 및 서비스, △스페셜티 2개 부문으로 구분되며, 총 40개의 세부 카테고리로 나누어진다. 올해는 총 5개 카테고리가 신설되었으며, 제품 및 서비스 부문에서 △공공부문 비영리/사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