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디지털 전략의 핵심 요소가 됐다. 우리의 의사소통 수단은 바뀌었다. 최근 SocialPubli는 인플루언서를 사용한 광고주 연구를 바탕으로 알아야 할 10가지 통계를 정리했다.
1. 브랜드의 89.2%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효과적이거나 매우 효과적이라고 생각한다.
2. 응답자의 42%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유료 미디어 광고(27.8%), SEO(13%)와 같은 다른 전략보다 더 나은 ROI(투자 수익)를 보고한다고 답했다.
3. 나노 및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선호한다. 광고주 중 89%는 캠페인을 위해 팔로워 수가 10만 명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