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Q미디어가 발표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2020년 광고 및 마케팅 비용의 모멘텀 손실과 대조적으로 미디어와 함께 소비하는 소비자 시간은 2015년 이후 가장 빠른 속도로 급증하여 미디어 사용 증가율이 둔화되는 5년 간의 추세를 역전시켰다. PQ미디어의 연례 글로벌 소비자 미디어 사용 예측 2020-2024(Global Consumer Media Usage Forecast 2020-2024)에 따르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왜곡된 전 세계 미디어 소비 시간은 2020년에 모든 디지털 미디어와 전통적인 미디어를 포함한 미디어와 함께 소비하는 시간이 주당 평균 53.1시간(HPW)으로 2.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