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트오프는 최근 "모바일 광고 크리에이티브 인덱스 : 2021 퍼포먼스 트렌드 및 벤치마크' 보고서를 발간, 모바일에서 효과를 발휘한 광고 소재 트렌드를 조명했다. 또한 보고서에서는 추적하는 전환 및 비용 분석을 통해 서로 다른 광고 크리에이티브 형식(배너, Interstitial, 네이티브, 플레이어블, 동영상)이 앱 성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주고 있다. 이 보고서는 2020년 1월 1일부터 10월 30일까지 앱 1,796개, 노출수 3,960억, 클릭수 62억, 설치수 2억 7,500만, 첫 이벤트수 770만을 대상으로 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