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콤CBS와 Dish Media는 셋톱 박스를 통해 라이브 전국 방송에서 어드레서블 캠페인을 실행했다고 발표했다.
비아콤CBS에 따르면 특정 CBS 소유 및 운영 시장에서 Dish의 9백만 가구에 걸친 라이브 캠페인에서 어드레서블 광고 교체가 실행됐다. 어드레서블 광고는 가정 수준까지 메시지를 타기팅하고 전달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전국 인벤토리를 어드레서블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오랫동안 업계의 목표였다. 현재 케이블 사업자가 판매하는 시간당 2분의 광고 인벤토리만 일반적으로 어드레서블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