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경쟁PT시장은 코로나 상황임에도 전년 대비 금액이나 건수는 예상외로 소폭이지만 꾸준히 증가하는 양상을 보였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3분기까지 광고주들은 어느 정도 적극적으로 대처했다. 4분기 들어오면서 전년비 감소폭이 서서히 커져 PT시장이 위축될 것으로 예상했는데, 12월 한달동안 꽤 많은 경쟁PT이 벌어지며 2020년의 연간 경쟁 PT시장은 전년대비 소폭이나마 증가한 모습으로 마무리되는 것 같다. 특히 전년대비 중대형 광고주 보다는 중소형 광고주의 PT가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