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제약회사는 화이자(Pfizer)는 약 70년 만에 가장 중요한 브랜드 혁신을 발표했다. 기존의 파란색 알약 모양의 로고를 코로나19 백신을 탄생시킨 과학을 연상시키는 이중 나선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로고를 발표했다. 이는 회사가 2019년에 시작한 변화의 마지막 단계로, 다양한 소비자 브랜드 컬렉션에서 처방약 및 백신을 만드는 보다 과학 중심의 의제로 전환한 것을 의미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다국적제약회사는 화이자(Pfizer)는 약 70년 만에 가장 중요한 브랜드 혁신을 발표했다. 기존의 파란색 알약 모양의 로고를 코로나19 백신을 탄생시킨 과학을 연상시키는 이중 나선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로고를 발표했다. 이는 회사가 2019년에 시작한 변화의 마지막 단계로, 다양한 소비자 브랜드 컬렉션에서 처방약 및 백신을 만드는 보다 과학 중심의 의제로 전환한 것을 의미한다.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1편 검색 광고 마케팅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검색엔진 검색 노출을 위한 SEO 랭킹 요소 9가지
TBWASEO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