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만 해도 무관중 경기나 팬이 없는 공연, 콘서트는 생각할 수 조차 없었다. 스포츠나 공연은 관중 또는 팬이 핵심 요소이기 때문이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사회적 거리두기 문화가 이젠 일상으로 자리 잡으면서, 이제 무관중 경기나 온택트 공연이 익숙해지고,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는 OTT와 라이브 커머스의 성장을 이끌고 있기도 하다.
이런 현상들의 공통점은 바로 "동영상"이다. 따라서 이런 서비스가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안정적인 동영상 기술을 확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렇게 동영상 콘텐츠를 세계 각지에 안정적으로 전달하고,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여러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가 브라이트코브다.
브라이트코브는 코로나의 비대면 시대를 맞아 브회사의 정체성과 지향점을 한단계 더 발전시키는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에 매드타임스는 브라이트코브의 브랜드 리뉴얼의 의미, 계획 및 비즈니스 목표를 포함하여 동영상 이용 및 관련 업계 트렌드에 대해 브라이트코브 한국지사 이동은 이사로부터 듣는 시간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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