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터뷰] 동영상을 핵심 전략으로 도입하는 기업에게 최고의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브라이트코브 이동은 이사

2020.12.29 09:0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94

댓글 0

작년만 해도 무관중 경기나 팬이 없는 공연, 콘서트는 생각할 수 조차 없었다. 스포츠나 공연은 관중 또는 팬이 핵심 요소이기 때문이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사회적 거리두기 문화가 이젠 일상으로 자리 잡으면서, 이제 무관중 경기나 온택트 공연이 익숙해지고,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는 OTT와 라이브 커머스의 성장을 이끌고 있기도 하다.

이런 현상들의 공통점은 바로 "동영상"이다. 따라서 이런 서비스가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안정적인 동영상 기술을 확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렇게 동영상 콘텐츠를 세계 각지에 안정적으로 전달하고,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여러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가 브라이트코브다. 

브라이트코브는 코로나의 비대면 시대를 맞아 브회사의 정체성과 지향점을 한단계 더 발전시키는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에 매드타임스는 브라이트코브의 브랜드 리뉴얼의 의미, 계획 및 비즈니스 목표를 포함하여 동영상 이용 및 관련 업계 트렌드에 대해 브라이트코브 한국지사 이동은 이사로부터 듣는 시간을 가졌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