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 컨설트는 "2020년 가장 빠르게 성장한 브랜드"를 발표했다. 모닝 컨설트의 이 보고서는 신흥 브랜드와 기성 브랜드 모두의 브랜드 성장률을 가늠할 수 있는 척도다. 이 보고서에서 올해 구매 고려가 가장 많이 증가한 상위 20개 브랜드, 세대를 통틀어 그것이 어떻게 작용하고 있는지, 구매 증가로 이어지지는 않았더라도 순수 브랜드 인지도에서 어떤 브랜드가 상승했는지 알 수 있다.
다음은 보고서의 주요 내용이다.
2020년 대유행은 소비자 행동을 크게 형성했다
가장 빠르게 성장한 브랜드 목록에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거의 모든 브랜드는 가정 내 엔터테인먼트에서부터 청소 제품, 원격 연결 앱, 제약 회사에 이르기까지 코로나 관련 행동과 의미 있게 연결되어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