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최근 3개월 이내 커피 음용 경험이 있는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커피’ 음용 및 커피전문점 ‘연말 프로모션’과 관련한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반적으로 커피를 마시는 소비자들의 입맛이 고급화되면서 예전보다 커피전문점을 더욱 많이 찾고 있으며, 집에서 커피머신기를 이용해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도 많아진 것으로 조사되었다. 또한 커피전문점의 ‘연말 프로모션’이 이제는 연말을 알리는 이벤트로 자리매김할 정도로 커피전문점의 이용이 일상화되었다는 사실도 확인해볼 수 있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