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우리는 하루에 상당량의 이메일을 받고 있다. 사적이기도 하고, 업무와 관련된 것이기도 하다. 가입한 사이트로부터 보내오는 광고, 그리고 원치 않은 스팸 메일들. 그렇다면 우리가 보내는 메일이 스팸이 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이마케터의 수석분석가인 제레미 골드맨은 최근 이메일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고려할 사항에 대해 이야기했다.
1. 취득 및 유지관리
귀사 브랜드가 시장에 출시할 새로운 이메일 주소를 얼마나 잘 입수하고 있는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