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 대표이사 이용우)가 온라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상품 기획부터 연구 개발, 마케팅, 판매, 고객 서비스까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B2C 사업에 진출한다.
이노션은 건강한 직장생활을 위한 기획 상품을 취급하는 미디어커머스 플랫폼 <생활의 참견, 오지랩(OZYLAB, 이하 오지랩)>을 론칭, 소비자를 대상으로 직접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
광고회사의 고유 역량인 크리에이티브를 활용,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을 판매해 부가 수익 창출은 물론, 전자상거래 플랫폼 운영을 통해 양질의 소비자 행동 데이터 확보에 나설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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