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닐슨, 처음으로 유튜브와 유튜브 TV에서 연결된 TV캠페인 효과 측정한다

2020.10.19 09:2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95

댓글 0

디지털 시청자가 급증함에 따라 닐슨은 유튜브의 스트리밍 TV 인벤토리를 Digital Ad Ratings 및 Total Ad Ratings에서 측정함으로써 미디어 구매자와 판매자가 커넥티드 TV(CTV)의 유튜브와 유튜브에서 시청자를 더 잘 이해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닐슨의 유튜브 측정 능력을 컴퓨터와 모바일을 넘어 확장하는 것으로 어드레서블 TV 측정도 포함된다.

1단계 측정은 2021~2022년 선결제 판매(Upfronts)를 앞두고 유튜브 TV를 시작으로 미국 내 커넥티드 TV에서 유튜브 앱으로 확대되는 등 2021년 상반기에 활성화될 예정이다.

CTV의 성장과 함께 TV 시청이 진화함에 따라 닐슨이 유튜브의 스트리밍 TV 광고 인벤토리를 측정함으로써 미디어 구매자와 판매자를 위한 보다 정확한 시청자 그림을 형성하는 데 도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