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청자가 급증함에 따라 닐슨은 유튜브의 스트리밍 TV 인벤토리를 Digital Ad Ratings 및 Total Ad Ratings에서 측정함으로써 미디어 구매자와 판매자가 커넥티드 TV(CTV)의 유튜브와 유튜브에서 시청자를 더 잘 이해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닐슨의 유튜브 측정 능력을 컴퓨터와 모바일을 넘어 확장하는 것으로 어드레서블 TV 측정도 포함된다.
1단계 측정은 2021~2022년 선결제 판매(Upfronts)를 앞두고 유튜브 TV를 시작으로 미국 내 커넥티드 TV에서 유튜브 앱으로 확대되는 등 2021년 상반기에 활성화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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