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주협회, 2020 광고주대회 컨퍼러스 광고! 팬데믹 시대를 위로하다 온라인으로 개최

2020.10.05 13:4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79

댓글 0

한국광고주협회는 2020 광고주대회 컨퍼런스를 10월 22일(목) 오후 2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광고! 팬데믹 시대를 위로하다"라는 주제로, '빅데이터에 기반한 마케팅 전략', '언택트 시대, 우리 국민의 미디어 이용행태와 소비심리 변화', '광고시장 전망과 최적의 미디어믹스' 등을 발표한다.

컨퍼런스 신청 마감은 16일(금)까지다.

연사 및 주제 발표

1. 감으로 하는 마케팅은 끝났다. 데이터로 결정하라! : 데이터마케팅코리아 이진형 대표

2. 우리 국민의 미디어이용행태 및 라이프스타일 분석 : 한국리서치 김기주 상무

3. MMCR 데이터로 본 PPL 광고의 효과와 활용 : 코바코 박종구 박사

4. 미리 만나보는 광고시장의 미래 : 대홍기획 노승우 팀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