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는 소비자행태조사(MCR)를 통해 인기 주방가전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인덕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및 소비행태에 대해 조사한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 결과, 여성보다는 남성의 구매 비율이 높았는데 남성의 경우 20대와 30대가, 여성은 30대와 50대의 구매 비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향후 1년 내 구매 계획에 대해 전체 응답자의 34%가 계획이 있다고 응답했으며 여성의 응답비율이 더 높았다. 남성과 여성 모두 50대에서 가장 높은 긍정 응답을 보여 연령이 높을수록 구매의향이 높아지는 경향을 보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