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 에피어워드 코리아] 실버 수상작, 트립닷컴 여행이 영어로 뭐지 캠페인

2020.08.31 09:2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63

댓글 0

에피 어워드는 창의적이고 완성도 높은 작품을 평가하는 기존의 광고 어워드와 달리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출품작을 평가하며, 도전적인 목표와 결과에 있어 얼마나 중요한 성과를 이루었는가를 중점적으로 가린다.

트립닷컴은 글로벌 OTA 중 하나였지만 한국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미미했다. 인지도 증대를 위해 개발한 카피슬로건 ‘여행이 영어로 뭐지?’는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따라하면서 패러디 등을 양산하는 등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캠페인 배경

국내 OTA (Online Travel Agency, 온라인여행사) 시장은 수많은 글로벌 및 국내 기업이 최저가와 프로모션 등 ‘가격‘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소구하며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었다. 그러나 글로벌 규모의 OTA의 트립닷컴은 국내에서 매스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 적이 없어 인지도가 낮은 상태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