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는 6월에 프로그래밍 방식의 DOOH (Digital Out-of-Home) 광고비에 대한 첫 번째 예상을 발표했다. 그 예측에 따르면, 올해 미국의 프로그래밍 방식의 DOOH 광고비는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증가, 총 1억 8160만 달러가 될 것이고, 2022년까지 5억 3380만 달러에 이를 것이다.
프로그래매틱 DOOH는 올해 미국 총 OOH 광고비의 2.2%에 불과하다. 그러나 프로그래밍 방식이 일반적으로 디지털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프로그램적으로 거래되거나 이행되는 DOOH 광고 판매의 비율이 2020년에는 6.7%가 더 적절하다고 이마케터는 평가한다.
다른 미디어보다 OOH에 프로그래밍 방식을 도입하는 것은 더 느렸다. 프로그래밍 방식 구매를 사용하면 광고 캠페인을 즉시 조정할 수 있지만, 디지털 아웃도어 광고를 타깃으로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식은 온라인 사용자 대상과 다르다. OOH는 여전히 일대다 매체이므로 온라인 광고와 같은 일대일 타깃팅을 제공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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