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광고 공모전 중 오랜 역사와 권위를 자랑하는 '제일 아이디어 페스티벌'의 수상자가 발표됐다. 41회를 맞은 올해는 6,128편이 접수되어, 단 26편만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학생들은 어떤 관점에서 브랜드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했을까? 기획서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한 계명대학교 박소영(광고홍보학전공 4학년), 박하영(광고홍보학전공 4학년), 이시온(광고홍보학전공 3학년)의 '술과 인생의 균형을 잡아주는 카카오T대리'에 대해 살펴본다.
1. 브랜드명 : 카카오T대리
2. 과제
- 주요 타깃인 3040 남성의 습관적 전화 대리운전 서비스 이용을 앱 대리운전 이용자로 전환시킬 수 있는 캠페인 전략
- 브랜드 상기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 뿐 아니라 실질적인 서비스 이용을 유도할 수 있는 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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