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 로고들이 이야기하는 것은?

2020.07.30 09:2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94

댓글 0

인스타그램 @truecolors.official
인스타그램 @truecolors.official

마이크로소프트, 스타벅스, 뉴욕타임즈, 넷플릭스, 애플, 아마존... 로고가 좀 이상하다. 선명하지 않고 인쇄사고가 난 것처럼 하얗게 변했다.

이 로고들은 미국의 굿비 실버스타인 앤 파트너스의 아트 디렉터인 Eleanor Rask와 카피라이터 Trevor Joplin이 제작했다. 공개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다양한 회사의 고위층 직원 중 백인의 비율에 따라 로고 색을 조정했다. 즉, 회사 경영의 의사결정권을 가진 경영진이나 이사회에 백인이 많을수록 브랜드 로고는 하얗게 된다. 아디다스의 경우, 고위층이 전부 백인이라 로고가 거의 보이지 않는다. Lyft는 55%로 원래 로고를 가장 보기 좋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