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철저한 분석과 조사,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수상의 핵심 전략입니다

2020.07.24 09:4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19

댓글 0

경기도가 정책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참신한 콘텐츠를 발굴·활용하기 위해 마련한 ‘제2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이 8월 3일(월)부터 작품 접수를 시작한다. 

작년에 열린 ‘제1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은 900편 이상의 작품이 접수되며, 1회차 공모전으로서는 이례적인 성과와 함께 특색 있는 ‘정책홍보’ 공모전으로서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기존의 관(官) 주도의 홍보방식을 탈피하고, 국내를 대표하는 정책홍보 관련 크리에이티브 축제로 만들고자 시상식, 전시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작년 기획마케팅부 대학생부문 우수상 수상자인 박정은 학생(경기대 관광경영학과) 현재 KPR에서 인턴으로 근무하고 있다. 광고·홍보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에게는 이보다 더 좋은 특전은 없을 터. 공모전 수상을 꿈꾸는 예비 광고·홍보인들을 위해, 현재 KPR 인턴으로 근무하고 있는 박정은 학생(경기대 관광경영학과)에게 수상 전략을 들어봤다.

제1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 우수상 수상팀 제안서
제1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 우수상 수상팀 제안서

간략하게 자기소개와 함께, 당시 함께 공모전을 준비했던 팀원들을 소개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제1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 대학생 부문 기획·마케팅 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고 현재 홍보대행사 KPR에서 인턴십을 하고 있는 박정은이라고 합니다. 당시 경기대학교 저 박정은(관광경영학과)과 박서정(관광경영학과), 그리고 이우용(중어중문학과)로 구성된 ‘거북이’란 팀으로 참가했습니다. 서로 전공은 다르지만 공모전 입상이라는 목표로 구성한 팀입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