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cend2의 연구에 따르면, 약 2/3의 마케터가 앞으로 몇 달 동안 프로그래머틱 광고 예산을 증가한다.
Ascend2는 최근 기술 및 경제조건의 발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프로그래머틱 광고 환경과 온라인 광고구매 프로세스의 효율성이 향상됨에 따라 프로그래머틱 광고와 마케터와의 실행에 대한 연구 결과인 "Programmatic Advertising : Strategies, Tactics and Trends" 보고서를 발표했다. Ascend2와 리서치 파트너는 State of Programmatic Advertising Survey를 수행했다.
우선 프로그래머틱 광고 실행의 과제는 조사 대상 마케터의 46%는 오디언스 타기팅, 37%는 충분한 예산 할당이라고 응답했다. 그 외 개인화(32%), ROI 달성(30%), 데이터 품질(30%) 등이 그 뒤를 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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