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조사...기대심리-현실소비 괴리
올해 식품과 생필품은 가성비를 따지는 대신, 명품이나 프리미엄 가전처럼 고가 제품에는 오히려 과감하게 지갑을 여는 '플렉스 하는 자린고비' 소비가 더욱 확산될 것으로 보인다.
옥션과 지마켓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는 이달 9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옥션 방문 고객 1천915명을 대상으로 '2020년 소비심리 및 소비계획'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28 11:14
좋아요 11
조회수 4,758
댓글 7
이베이코리아 조사...기대심리-현실소비 괴리
올해 식품과 생필품은 가성비를 따지는 대신, 명품이나 프리미엄 가전처럼 고가 제품에는 오히려 과감하게 지갑을 여는 '플렉스 하는 자린고비' 소비가 더욱 확산될 것으로 보인다.
옥션과 지마켓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는 이달 9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옥션 방문 고객 1천915명을 대상으로 '2020년 소비심리 및 소비계획'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치킨 프랜차이즈 전쟁에서 살아남는 법: 매출 상위 1% 호치킨의 숨은 비결
위픽wepick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