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1인미디어(유튜브)를 알아보기 위해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평가인증본부는 '2019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1인미디어(유튜브)부문)'를 발표했다.
2019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1인미디어(유튜브))으로는 △땅끄부부(개인) △박막례 할머니(DIA TV) △백종원의 요리비책(개인) △영국남자(개인) △이사배(이사배아트) △와썹맨(스튜디오룰루랄라) △워크맨(스튜디오룰루랄라) △입짧은햇님(DIA TV) △쯔양(개인) △크림히어로즈(개인) (브랜드명 ㄱㄴㄷ순)이 조사됐다.
조사는 전국 14세부터 39세 온라인 여성 패널 1,500명을 대상으로 2019년 10월 15일부터 10월 22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됐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